"수소수 시대 앞당긴다" 수소수 무료 체험관 등장

  • 조선닷컴 단미

    입력 : 2015.03.03 11:41

    수소수 생성기를 가정에서 이용한 체험자가 MBC 뉴스에 등장하여 피로감이 줄어들고 피부가 개선되었다는 수소수 체험이 방송된 후 홈페이지 방문객 수와 전화 문의 수가 200~300% 이상 급증하는 등 최근 수소수가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수소미래에서는 고객 위주의 마케팅을 실시하기로 결정, 과감하게 수소수 무료 체험관 사이트(www.mysuso.com)를 오픈한다. 수소수 무료 체험관은 누구나 체험신청을 하면 회사에서 수소수 발생기(55만원)을 체험신청자에게 배송하여 3주간 무료로 체험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수소미래

    수소미래 박성철 대표는 “회사에서 고가의 상품을 무료로 체험할 기회를 주기로 결정한 것은 오프라인에서 체험을 실시한 결과 많은 분들이 건강이 개선되거나 효험을 봐서 만족도가 매우 크게 나타났음을 확인하여 보다 많은 분들이 수소수를 통한 효과를 체험해보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또한 “힐링워터인 수소수 시장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그를 통하여 수소수 시장에서의 리딩기업을 목표로 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수소수가 좋다는 것은 매스컴이나 대중매체를 통해서 많이 알려지고 있다. 이제 그 효과를 무료로 체험하는 일이 한 회사의 용기 있는 결정에 따라 실현 가능해졌다. 이 회사의 용기 있는 결정이 수소수 시대를 앞당기는 계기가 되고 우리 몸의 활성산소를 제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큰 기여를 하기를 기대해본다.

    한편, 수소미래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수소수 생성기를 개발,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는 기업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