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한국심장재단 새 생명 4,000명 탄생 기념행사' 개최

  • 조선닷컴 단미

    입력 : 2015.11.26 09:59

    지난 11월 24일(화)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와 사회복지법인 한국심장재단(이사장 조범구)은 오뚜기센터 풍림홀에서 새 생명 4,000명 탄생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

    한국심장재단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기념사와 한국심장재단 조범구 이사장의 축사로 시작된 행사에는 ㈜오뚜기와 관계사의 후원으로 수술을 받아 완치된 어린이와 가족들, ㈜오뚜기와 관계사, 한국심장재단 임직원 등 2백여 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오뚜기는 4천 번째 완치 어린이 박종은(가명. 5세/남)에게 오뚜기 모형의 순금메달을 전달하였으며, 완치 어린이를 대표하여 이가윤(가명. 11세/여)어린이가 아리랑 등 민요를 불러 큰 박수를 받았다. 행사 참석 후에는 어린이와 가족들이 잠실에 있는 키자니아를 방문해 직업체험 활동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속적인 후원으로 건강해진 심장병 어린이들과 행복한 가족들을 직접 볼 수 있어서 감개무량하다. 앞으로도 수술비가 없어 심장 수술을 받지 못하는 어린이가 한 명도 없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한국심장재단 조범구 이사장은 "지난 24년간 4천명의 새 생명이 탄생하기까지 한결같은 사랑을 실천해 주신 ㈜오뚜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심장수술을 받은 어린이들이 ㈜오뚜기의 사랑으로 건강하고 밝게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오뚜기는 1992년 7월부터 현재까지 한국심장재단을 통해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들을 후원하였으며, 11개 관계사도 동참하여 매월 23명의 심장병 어린이들의 수술비를 지원하고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