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엠영어, 영어적 사고능력 추구하는 새 학습방법 개발

  • 조선닷컴 단미

    입력 : 2016.02.22 15:19

    국내 대표 초등영어 전문학원으로 자리매김한 뮤엠영어의 행보가 눈길을 끈다.

    뮤엠영어는 2012년 론칭 이후 2013년도 V-System, 2014년도 에세이컬렉션 2015년도 익스텐션스쿨, 2016년도 그린코스 등 지속적인 교재 및 콘텐츠 개발하고, 가맹점 교육을 진행하는 등 교육 퀄리티 향상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뮤엠영어

    이러한 노력 끝에 론칭 3년 만에 가맹점 1,600호를 돌파하고, 최근에는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더욱 굳건히 하기 위해 신교재를 출시하고 뮤엠만의 새 학기 영어 학습법을 선보였다.

    그린코스는 EFL 교육 환경에서 추구할 수 있는 최고의 영어표현 학습수단이다. 이를 활용하면 상황별 작문(Situational Writing)을 통해 궁극적으로 영어학습을 근본을 다질 수 있다. 실증을 기반으로 한 광범위한 교육(Empirical Extensive Learning)을 이끌어주기 때문에 실증과 경험을 바탕으로 언어학습 환경에서 가장 자연스럽고 무리 없는 영어학습법을 완성할 수 있다.

    그린코스는 크게 세 가지 과정으로 구분할 수 있다. 먼저 1단계에서는 다양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폭넓은 환경에 골고루 노출될 수 있다. 2단계에서는 주어진 맥락을 수동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학습자가 직접 과제를 수행해 능동적으로 맥락을 만들어가는 과정으로, 상황의 깊이를 보는 종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 3단계에서는 광범위한 환경에서 의미 있는 정보를 읽고 상황을 설명하도록 해 결과를 도출한다.

    뮤엠교육 관계자는 "Empirical Extensive Learning은 EFL 교육 환경에서 추구할 수 있는 최고의 영어표현 학습수단"이라며, "이러한 교육방법은 뮤엠영어만이 할 수 있는 대한민국 영어교육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시도"라고 전했다.

    이어 "뮤엠영어는 영어적 사고능력을 추구할 수 있는 그린코스 출시에 앞서 전국 1,700여 개의 모든 가맹점에 새로운 학습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한 바 있다"고 밝혔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