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 연고 원료 병풀 성분 함유 피부 트러블 진정·보정 효과도

    입력 : 2016.03.29 08:00

    IT ITEM _ 닥터자르트‘시카페어 라인’

    봄은 황사, 미세먼지, 건조한 날씨 등 피부를 예민하게 하는 자극 요소가 특히 많은 시기. 이로 인해 손상받은 피부를 회복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더마코즈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외부 자극으로 인해 당기고 따갑고 간지러워지는 등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회복시켜주는 스킨케어 라인 '시카페어'를 새롭게 출시했다. 시카페어 라인에는 오래전부터 상처 치유 연고의 주원료로 사용되어 온 병풀에서 추출한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을 넣어 피부 진정 및 회복을 돕는다. 병풀은 격투를 끝낸 야생 호랑이가 상처를 치료하기 위해 뒹군다고 해서 일명 '호랑이풀'로 알려져 있다. 또한 시카페어 라인에는 부활초, 어성초 등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허브 추출물과 함께 미네랄 4종을 담아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고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제품은 '시카페어 크림'과 '시카페어 리커버' 2종이다. 시카페어 크림은 기초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는 연고 제형의 고농축 초록색 크림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집중적인 관리를 도와준다.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발라지며 피부 위에 보호막을 형성해 지속적인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가격은 50㎖, 4만5000원. 시카페어 리커버는 시카페어 크림보다 좀 더 가벼운 제형으로 진정 효과에 더해 피부 보정 기능이 있다.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한 허브 성분의 초록색 크림이 피부 위에 닿으면 핑크 베이지 색으로 변해 트러블로 인한 잡티와 결점을 자연스럽게 가려준다. 가격은 50㎖, 4만2000원.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시카페어 라인은 다양한 허브 성분을 중심으로 엽록소를 담은 고농축 초록색 크림"이라며 "외부 자극으로 인해 트러블이 생기는 등 민감성 피부가 고민인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는 공식 홈페이지(www.drjart.com)를 비롯해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 드러그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문의 1544-5453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