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베개 가누다, 방송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서 꿀잠 자는 법 소개

  • 조선닷컴 라이프미디어팀

    입력 : 2016.12.01 15:15

    지난달 29일 방영된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는 수명을 결정하는 잠의 건강법 '꿀잠 자는 법'이 소개됐다.

    가누다는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2012년부터 2016년까지 5년 연속 수상한 기능성 베게다. 특허 받은 3D 입체베개인 가누다는 물리치료사의 손맛 그대로 이상적인 목 모양을 유도해 뒷머리 압박부가 수면 시 안정을 주고 목덜미선 지압부가 상부뒷목을 지지해 준다.

    수면 부족이 장기간 이어지면 우리 몸은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이에 대응하기 위해 코티솔 호르몬이 증가하게 된다. 이는 혈당을 올라가게 하고 혈중 인슐린 농도를 높아지게 해 당뇨의 원인이 되거나 당뇨를 더 악화시키는 결과를 초래한다.

    또한, 몰아자거나 낮과 밤을 바꿔 자는 '나쁜 잠'은 심장마비와 암을 유발시킨다. 밤낮이 바뀌는 주야간 교대근무자가 많아지고 있는 것도 심각하다. 이들에게서 암 발생에 대한 연구가 최근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데 밤샘이나 야근 등으로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할 경우 면역력이 떨어져 암세포를 파괴하는 NK세포가 줄어들게 되기 때문이다.

    한편, 홍보대행을 맡은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국내외 특허는 물론 유럽 CE, 미국 FDA 인증 및 물리치료협회 공식 추천제품으로 명실상부한 최고 수준의 브랜드"라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기능성 베게로 우뚝 설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