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터치텐트 점유율 1위 '패스트캠프', 건강미인 한채아 모델 선정

  • 조선닷컴 라이프미디어팀

    입력 : 2017.04.20 15:53

    ㈜아이두젠의 원터치텐트 '패스트캠프(FAST CAMP)'가 배우 한 채아를 모델로 발탁했다.

    업체 측은 20일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폭넓은 활동을 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한채아의 밝고 건강한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통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발탁 이유를 밝혔다.

    한채아
    패스트캠프 모델 한채아./사진=㈜아이두젠 제공

    한채아는 최근 진행된 패스트캠프 스틸 화보 촬영장에서 원터치텐트의 역동적인 분위기를 한껏 표현하며 역동적인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아이두젠의 원터치텐트 '패스트캠프'는 여론조사 전문기관 '코리아리서치' 조사 결과에서 2016년 이 부문 시장 점유율 1위에 오른 바 있다. 또한 디자인선호도, 10만원 이하 제품의 시장 점유율 등 세부 항목에서도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업계에서 시장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일명 '2초 텐트', '국민 텐트', '한강 텐트' 등 많은 수식어가 붙어 그 인기를 증명하였다.

    패스트캠프는 비전문가도 캠핑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단순화한 제품이다. 휴대하기 편하기에 기본적인 장비만 챙겨 떠나는 '미니멀 캠핑'에 잘 어울린다. 또한, 텐트 설치에 자신이 없는 여성이나 초보자들 사이에 손쉽게 사용되면서 원터치텐트 추천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한편, 패스트캠프 제조사인 (주)아이두젠은 생활텐트 전문기업으로 세계적 아웃도어 생산기지 방글라데시에 전용공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브랜드급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