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캘리포니아를 여행하는 3가지 방법

  • 디지틀조선일보 서미영

    입력 : 2017.08.07 11:19

    캘리포니아 레이크 타호(사진출처=픽사베이)
    캘리포니아는 수려한 자연경관과 대형 테마파크 등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자랑하는 미국 대표 관광지다. 자녀와 함께 가기에도 좋고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다. 이에 하나투어가 미국 캘리포니아를 8월의 추천여행지로 선정하고, 캘리포니아를 특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세 가지 테마를 소개했다.

    캘리포니아 유니버셜스튜디오(사진제공=하나투어)
    자녀동반 여행

    캘리포니아에는 디즈니랜드, 유니버셜스튜디오와 같은 유명 테마파크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문대학 UC 버클리 캠퍼스 투어, 달콤한 사탕의 천국 ‘젤리벨리’ 공장 등 자녀동반 여행을 하기 좋은 여행지가 많다. 실제로 2017년 1~7월까지 하나투어 캘리포니아 여행 수요 중 자녀동반 여행이 2,500여 명으로 전체의 33%를 차지하며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캘리포니아 나파밸리 와이너리(사진제공=하나투어)
    부티크 샵과 와이너리 방문 등 럭셔리 여행

    최근 캘리포니아는 로데오거리의 원조 ‘버버리 힐스’에서 호화로운 부티크 샵을 둘러보고 와인 애호가들에게 사랑받는 ‘나파벨리 와이너리’에 방문하는 등 고품격 여행을 즐기려는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또 캘리포니아는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 '엘 파세오' 등 대형 아울렛이 많은 쇼핑의 천국이기도 하다.

    캘리포니아 노스레이크타호 스노모빌 어드밴쳐(사진제공=하나투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하는 여행


    미국 현지인들에게 캘리포니아는 겨울 여행지로도 유명하다. 특히 ‘메머드 레이크’와 ‘노스 레이크 타호’의 리조트는 세계 최고의 스키 리조트로 평가되며, 스키와 보드는 물론 눈밭을 달리는 스노모빌, 해발 2,560m에서 뛰어내리는 액션 짚라인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존재한다. 액티비티 후에는 76만년 전 생성된 천연 노천온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