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한영 바른자세관리센터, 자원봉사 그룹 '나눔이 번지다' 후원

  • 조선닷컴 라이프미디어팀

    입력 : 2017.11.10 10:00

    사천에 위치한 '정한영바른자세관리센터'에서 경남 진주에서 활동 중인 페이스북 자원봉사 그룹 '나눔이번지다'에 백미 10포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나눔이번지다는 약 1만 2천명의 멤버를 보유한 자원봉사그룹으로, 지난 10월 17일 성북동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의 불우어르신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폐지수집리어카 10대를 전달했다.
    이에 정한영바른자세관리센터 정한영 센터장은 기존 후원과 더불어 어르신들을 위해 백미10포대를 추가 후원했다.

    정한영바른자세관리센터는 자세 문제로 고통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바른 자세와 체형을 관리해 주고 있는 곳이다. 틀어진 골반과 척추교정을 주된 목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기계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직 손을 이용해 불편한 부분을 마사지하고 맞추는 식으로 관리가 진행된다. 또한 철저한 예약제를 통해 개인 특화 서비스를 진행하며 오직 1:1로만 심도 있게 관리한다.

    한편, 정한영센터장은 "병원에 치료사로 근무하던 시절 넉넉하지 못한 형편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형편이 어려운 사람들의 아픔을 알기에 개인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가던 중 '나눔이번지다'를 알게 되었고,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이번 후원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가고, 현재 1년째 후원 중인 유기견센터 봉사활동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