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로닉스, 국내 최초 식물성 rTG형 '트리어드 오메가3 그린' 출시

  • 조선닷컴 라이프미디어팀

    입력 : 2017.12.07 10:15

    ㈜셀로닉스가 국내 최초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rTG형 오메가3 제품인 '트리어드 오메가3 그린'을 출시했다.

    트리어드 오메가3 그린은 임산부와 수유부가 주요 섭취 대상자로, 안전한 식물성 해조류를 원료로 사용해 비린 맛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기존의 식물성 해조류를 사용한 임산부용 오메가3 제품들은 함량 및 순도가 낮아 여러 캡슐을 먹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었다. 하지만 트리어드 오메가3 그린은 rTG형 오메가3 원료를 사용하여 함량과 순도를 높였다.

    특히 DHA 성분으로만 구성됐으며 함량이 1캡슐 당 500mg, 순도 70% 이상으로, 하루 1캡슐 섭취로 권장량을 충족한다. 캡슐 크기 또한 작아 목 넘김이 수월하고 비린 맛이 없다. 현재 출시된 식물성 임산부 오메가3 중 1캡슐 당 순도 및 함량이 최고인 것으로 알려졌다.

    ㈜셀로닉스 관계자는 "식물성 rTG 오메가3 원료는 현재까지의 오메가3 원료 중 최상의 원료"라며, "임산부들의 요구 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출시된 제품인 만큼, 고객들의 기대치를 충족시켜드리기에 충분한 프리미엄급 제품이다"고 말했다.

    한편, ㈜셀로닉스는 트리어드 오메가3 외 대표 리딩 품목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셀티아이가 있으며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 제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