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커리맛 간식

  • 디지틀조선일보 임소민

    입력 : 2018.02.06 18:31

    커리는 치매와 암 예방 등 건강 효과가 좋아 건강식으로 불리며, 이국적인 맛으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음식이다. 커리맛을 내세운 맛있는 제품들을 알아보자.
    ▲ 사진=gsfresh 사이트

    푸팟퐁 커리맛 감자칩
    태국의 별미로 유명한 푸팟퐁 커리가 과자로 변신했다. 푸팟퐁 커리란 꽃게에 커리 가루를 넣고 볶은 음식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태국의 대표 음식이다. 해태제과는 감자칩에 푸팟퐁 커리 분말을 넣은 '푸팟퐁 커리맛 감자칩'을 선보였으며, 기존 바삭한 식감의 감자칩에 진한 카레 향이 특징인 제품이다. 푸팟퐁 커리맛 감자칩은 오직 GS편의점과 마트에서만 만날 수 있다.


    ▲ 사진=빙그레

    커리맛 꽃게랑
    빙그레는 기존 꽃게랑에 진한 커리향을 더한 '꽃게랑 오리엔탈 커리맛 꽃게랑'를 출시했다. 커리 분말과 꽃게액기스를 넣어 커리와 게의 맛을 더했으며, 향부터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제품이다. 꽃게랑은 최근에 고추냉이 꽃게랑과 불짬뽕 고추냉이를 연달아 출시하면서, 기존 제품과 이색적인 맛의 조합을 통해 새로움을 더하고 있다.


    ▲ 사진=삼양식품

    커리 불닭볶음면
    매운맛으로 화제가 된 불닭볶음면이 커리맛으로 변신했다. 삼양식품은 기존 불닭볶음면에 커리맛을 더한 '커리 불닭볶음면'을 선보였는데, 이 제품은 2016년에 수출 전용 제품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2017년에는 국내에서도 출시됐으며, 불닭볶음면의 매운맛과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커리 풍미가 특징이다.


    ▲ 사진=bhc 공식 홈페이지

    bhc 커리퀸
    bhc에서는 바삭한 치킨 위에 커리 시즈닝을 뿌려 진한 커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치킨인 '커리퀸'을 맛볼 수 있다. 정통 인도커리와 로스팅한 갈릭 시즈닝을 더해 깊은 맛을 더했으며, 주문하면 같이 배달되는 레드커리소스를 가미해 먹으면 더욱 진한 커리맛을 느낄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