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 '컨디션CEO' 2차 TV 광고 '쎄오'편 방송

  • 조선닷컴 라이프미디어팀

    입력 : 2018.02.09 13:51

    CEO를 '쎄오'로 외치는 김건모의 재치있는 연기가 감상 포인트

    CJ헬스케어가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컨디션CEO'의 TV광고 ‘쎄오’편을 온에어 했다고 9일 밝혔다.

    CJ헬스케어 컨디션은 지난 20여 년간(2016년 기준) 5억 7600만 병이 판매되었으며, 누계 매출이 6,300억 원에 달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은 국민 숙취해소음료다.

    컨디션CEO TV 광고 '쎄오'편 스틸 컷, CJ헬스케어 제공

    이번에 온에어 한 '쎄오'편은 '숙취해소 전문 CEO'편에 이은 컨디션CEO의 두 번째 TV광고로, '숙취해소에 얼마나 세면 CEO라 했겠습니까?'라는 카피를 통해 컨디션CEO가 독보적인 숙취해소음료임을 강조한다. 또한, 평소 애주가로 잘 알려진 김건모가 전편에 이어 광고 모델로 출연하여 컨디션CEO 제품명의 CEO를 '쎄오'로 변형하여 외치는 재치 있는 연기는 소비자들에게 컨디션CEO를 쉽고, 재미있게 각인시키는 역할을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컨디션CEO '쎄오'편은 공중파, 케이블, 종편 및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첫 날 온에어 한 '숙취해소 전문 CEO 취임'편은 약 한 달 만에 2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또한, 술자리가 많은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오피니언리더들을 대상으로 한 컨디션 CEO 샘플링 행사를 진행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꾸준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컨디션CEO는 숙취해소 관련 특허를 받은 월계수 잎, 자리, 선인장 열매(백년초) 복합추출물이 새롭게 첨가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숙취해소 전문 CEO 취임’편에 보여준 많은 관심과 호응에 감사한다"라고 전하며, "이번 '쎄오'편을 통해 컨디션CEO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홍보함으로써 국민 숙취해소음료로의 위치를 더욱 견고히 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