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맨, 터닝메카드, 콩순이…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호텔 골라가자

  • 디지틀조선일보 서미영

    입력 : 2018.04.18 10:54

    어린이날을 맞아 국내 호텔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구성의 숙박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부터 키즈 전용 라운지 이용까지 어린이날 아이를 데리고 어떤 곳을 갈지 고민이라면 참고해보자.

    그랜드 하얏트 인천
    헬로, 메카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터닝메카드R’, ‘헬로카봇’, ‘소피루비’ 등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를 누리고 있는 캐릭터가 총출동한 ‘헬로, 메카드’ 패키지를 출시한다. '헬로, 메카드' 패키지는 애니메이션 콘서트를 비롯해 캐릭터 체험 존, 닌텐도 플레이 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애니메이션 콘서트에서는 ‘터닝메카드R’, ‘헬로카봇’, ‘소피루비’ 등 인기 애니메이션 영상과 주제곡을 라이브 연주와 함께 콘서트 형식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 OST 원곡을 부른 가수들이 어린이들과 함께 호흡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와 퍼포먼스도 준비되어 있다.
     
    ‘헬로, 메카드’ 패키지는 5월 4일부터 5월 6일까지이며, 성인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된 ‘플레이 5’, 중식 뷔페와 애니메이션 콘서트가 포함된 ‘플레이 6’ 그리고 조식과 석식 뷔페, 애니메이션 콘서트가 포함된 ‘플레이 7’의 세 가지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애니메이션 콘서트가 포함된 ‘플레이 6’와 ‘플레이 7’는 5월 5일과 6일에만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은 캐릭터 체험 존, 닌텐도 플레이 존 그리고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포함한 총 3개의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만 12세 이하 동반 자녀 최대 2인에게는 패키지에 포함된 식사가 무료 제공된다.

    롯데호텔제주
    번개맨과 함께하는 하루

    롯데호텔제주에서는 EBS의 대표 캐릭터인 번개맨과 함께하는 어린이날 연휴 패키지를 준비했다. 5월 6일과 7일 이틀간 열리는 ‘번개맨 데이트’는 놀이 체험 이벤트로 번개맨을 비롯해 마리오, 나잘난, 더잘난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번개맨 데이트에서는 공연과 연극에서부터 노래에 맞춰 뛰노는 에어바운스, 번개맨과의 기념촬영까지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번개맨과 신나는 활동도 하고 호텔에서 휴식도 누릴 수 있는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번개맨과 함께하는 하루' 패키지는 ‘공연형’과 ‘ACE 체험형’ 두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디럭스 레이크 뷰 패밀리 트윈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해온 스위밍 쿠션, 투숙기간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등의 공통 특전과 더불어, ‘공연형’은 ‘번개맨 데이트’ 입장권 3매, ‘ACE 체험형’은 번개맨 체험 프로그램 1인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공연형 패키지는 5월 5~7일 사이, ACE 체험형은 5월 6일 투숙 가능하다.

    메이필드호텔
    포레스트 피스트 포 키즈(Forest Feast For Kids)

    메이필드 호텔에서는 베이블레이드, 콩순이, 또봇, 시크릿 쥬쥬 등 어린이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들로 꾸며진 야외 플레이존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이필드X영실업 빌리지' 야외 플레이존 프로그램이 포함된 포레스트 피스트 포 키즈(Forest Feast For Kids)는 체크인 기준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만 판매된다.

    패키지에는 '메이필드X영실업 빌리지' 야외 플레이존 2인 입장권, 슈페리어룸 1박, 캐슬테라스 조식 3인(성인2, 어린이1), 로얄마일 젤라또 2개, 영실업 장난감 기브어웨이가 포함됐다. 또한, 메이필드호텔 연회장 1층 볼룸홀에서는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벤트 이용 고객에게는 어린이날 특선 뷔페와 명작 동화 '헨젤과 그레텔' 뮤지컬 공연 관람, '메이필드X영실업 빌리지' 입장권 1매를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
    엔조이 위드 패밀리(Enjoy With Family)

    파라다이스시티는 어린이날을 맞아 '엔조이 위드 패밀리(Enjoy With Family)' 패키지 4종을 내놨다. '패밀리 프렌들리(Family Friendly)'는 수영장, 키즈존,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등 부대시설 이용과 캐주얼 조식 뷔페를 맛볼 수 있다. '키즈 파라다이스(Kids Paradise)'는 디럭스 스위트로 구성됐으며, 레스토랑과 부대시설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On The Plate)' 4인 조식 혜택, '패밀리 라운지(Family Lounge)' 4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두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핑크퐁 율동 콘서트'가 열린다. 국민 동요 '상어 가족' 등 핑크퐁의 인기 동요와 신나는 율동이 함께하는 체험형 공연으로 어린이 관객에게는 핑크퐁 인기동요 CD, 핑크퐁 색칠놀이북도 선물로 증정한다.

    '패밀리 투게더(Family Together)'는 대가족(성인 4인, 소인 2인 기준)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넓은 객실로 구성했으며,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연휴 마지막 날 24시간 동안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페셜 홀리데이(Special Holiday)'도 있다. 6일 하루 이용 가능하며, 오후 7시 체크인 익일 오후 7시 체크아웃 혜택도 제공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키즈 딜라이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5월 최초로 키즈 전용 라운지를 선보이고,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5월 4일부터 7일까지 운영한다.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는 객실 1박 및 3인 무료 조식 혜택(성인 2명, 어린이 1명-만 12세 미만)을 포함하여, 신규 오픈한 키즈 전용 라운지를 투숙 기간 중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키즈 라운지는 자연을 담은 인테리어로 꾸며지며 프리미엄 완구류와 체험형 놀잇감, 친환경 키즈 라이브러리존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단호박 찜, 미니 에그 샌드위치, 홈메이드 사과당근 머핀 등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한 키즈 전용 메뉴도 준비된다. 특히 5월 5일과 6일은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매직&버블쇼도 진행될 예정이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잇, 플레이, 러브(Eat, Play, Love)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잇, 플레이, 러브 (Eat, Play, Love)' 패키지를 4월 27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며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호텔과 인접한 한강 세빛섬에 위치한 키즈카페 입장권을 제공해 아이와 함께하는 특별한 나들이를 계획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3인 조식 뷔페 (성인 2인, 어린이 1인)와 객실에서 인룸다이닝으로 즐길 수 있는 피자와 음료 3잔으로 구성된다. 또한 어린이를 위한, 복합 전시체험공간인 PIM (Play in Museum) 입장권 2매(성인 및 어린이 모두 사용 가능)가 제공된다. 5월 5일과 6일 체크인 시에는 피자와 함께 어린이를 위한 주니어 쁘띠 파스타를 무료로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시 피트니스 클럽 내 헬스장과 수영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