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면 현금으로 돌려준다! 우고스‘결제후추가할인 현금 페이백’ 이벤트 진행

  • 조선닷컴 콘텐츠기획팀

    입력 : 2018.05.04 09:42

    온라인 쇼핑 플랫폼 우고스가 5월 한 달 동안 ‘Money Back! 결제후추가할인 현금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Money Back! 결제후추가할인 현금 페이백’ 이벤트는 우고스 월정액 회원 가입 후 특정 할인율에 당첨된 회원에게 현금이 페이백 되는 내용으로, 작년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진행된 ‘결제후추가할인 빅(BIG) 이벤트’의 시즌 2 이벤트이기도 하다.

    이번에 진행되는 우고스 현금 페이백 이벤트는 신규회원 및 월정액 가입 후 3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는데, 우고스의 할인 혜택인 결제후추가할인 할인율 중 특정 할인율에 당첨되면 된다.

    특정 할인율은 11%, 33%, 55%, 77%, 99% 5가지로 해당 할인율에 당첨되면, 페이백 되는 딜링 포인트와 딜링 포인트 만큼의 현금을 추가로 함께 지급받게 된다.

    결제후추가할인 현금 페이백 이벤트 기간은 5월 4일 12시부터 5월 31일까지 주문 결제 건에 한하며, 다음 달 6월 13일까지 구매 확정을 완료한 당첨자들 대상으로 현금 페이백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신규회원가입을 하는 모든 회원에게 결제후추가할인 이용권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 SNS 체험 후기 작성하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SNS 체험 후기 작성하기 이벤트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에 우고스 현금 페이백 이벤트 참여하는 꿀팁 및 체험 후기를 작성한 후 게재된 링크를 우고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우수후기자 30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우고스 강찬고 대표는 “그랜드 오픈 이벤트에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고, 우고스 오픈을 축하 해주었다. 성공적인 그랜드 오픈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에는 현금을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 게임쇼핑 등 다양한 서비스가 오픈 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Money Back! 결제후추가할인 현금 페이백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6월 15일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고스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