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지, ‘KT 1641 말로 거는 전화' UCC 공모전 개최

  • 조선닷컴 콘텐츠기획팀

    입력 : 2018.05.08 13:51

    KT와 제휴한 국내 통신서비스 벤처기업 ㈜넥스트지(대표 이진우)는 AI 시대를 맞아 똑똑한 ‘음성대표번호 KT 1641 말로 거는 전화’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자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주제는 ‘음성대표번호 kt 1641 말로 거는 전화’의 특장점을 담은 내용, 해당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참신한 내용, 그리고 체험 후기 등 3가지이며, 심사기준은 작품 조회수, 내용 독창성, 주제 적합성, 작품 완성도, 홍보 활용성 등 이다.

    공모형식은 이미지, 애니메이션, GIF, Flash, 동영상 등 모든 형식이 가능하며, 작품 길이는 30초가 넘지 않는 것을 권장한다.

    공모전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작품 응모 수에는 제한이 없다. 접수는 ㈜넥스트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접수마감은 5월 15일(화) 오후 6시까지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빛나는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음성대표번호 KT 1641 말로 거는 전화’서비스의 다양한 활용법을 공유하고 확산하기 위해 개최하게 되었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제출된 응모작은 제출자의 사례 또는 제출자가 만든 순수창작물이어야 하며 제출된 작품은 반환하지 않는다. 수상작은 공정한 심사 과정을 거쳐 대상 1인(팀), 우수상 2인(팀), 장려상 10인(팀)을 선발하여 상금과 상장을 수여하며, 5월 17일(목) ㈜넥스트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음성대표번호 KT 1641 말로 거는 전화’는 전화번호를 따로 저장할 필요 없이 업체명만 알고 있으면 전화연결이 가능한 서비스로 ‘1641’을 누르고, ‘oo카드’ ‘oo보험’ ‘oo시청’이라고 말하면 첨단 음성인식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해당 가입자에 연결된다.

    이번 ‘음성대표번호 KT 1641말로 거는 전화' UCC 공모전의 자세한 사항은 ㈜넥스트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