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세권 아파트 부평 '화성파크드림'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中

  • 조선닷컴 콘텐츠기획팀

    입력 : 2018.05.16 13:36

    화성개발에서 분양 및 시공 중인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이 일부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에 있다고 전했다.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은 지하 3층 ~ 지상 29층 아파트 5개동 및 부대복리시설로 설계되었으며, 전용면적 59㎡ 176세대, 75㎡ 163세대, 84㎡ 202세대, 총 541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은 경인선(1호선)과 인천1호선 환승역인 부평역과 동수역이 도보거리에 있으며, 경인로, 남동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경인고속도로 등을 통해 인천중심권역 및 서울, 수도권 쪽으로의 접근성이 좋아 사통팔달의 편리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또한, 만월어린이공원과 소공원(조성예정), 부개산을 단지 앞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는 천혜의 환경을 자랑한다. 부개산을 중심으로 단지 내 산책로와 연결되는 만큼 더욱더 활용가치는 높다고 할 수 있으며 부개산 등산로와도 연계되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서비스공간을 극대화하고 채광과 통풍, 전망까지 배려한 4베이 신평면, 2면 개방형구조를 선보여 채광과 통풍, 개방감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더불어 실생활에 편리한 동선구조 등 내부설계뿐 만 아니라 주차장을 지하화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공원형 단지를 선보인다.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은 이러한 입지적인 특징뿐만아니라 미세먼지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첨단 시스템을 도입하여 입주민 건강지키기에도 앞장서고 있다.  LG 유플러스의 홈 IoT시스템을 적용하여 Air Care Solution을 통해 단지내 공기질을 측정하여 실시간으로 미세먼지 정보 및 행동가이드를 제공해주어 입주민들은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고 헤파필터 전열교환식 환기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다.

    화성파크드림 옆에는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이 인접하고 있어 입주후 의세권 프리미엄을 바로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신축중인 뇌병원은 뇌과학연구소, 뇌질환 환자 전용병동, 뇌줄중 집중치료실, 뇌기능 치료센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라 체계적인 의료인프라를 구축할 계획이다. 인근 중개업소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면서 의료서비스 이용이 편리한 대학병원 인근 아파트를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의료기관 종사자들의 주거수요도 많아 매매가와 전세가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설명했다.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의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남동구1547-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