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화학, 전문가들의 미술용품 브랜드 '모로토우' 런칭

  • 조선닷컴 콘텐츠기획팀

    입력 : 2018.05.18 14:43

    ㈜지구화학은 독일의 우수 미술용품 브랜드인 ‘모로토우(MOLOTOW)’를 국내에 런칭했다고 18일 전했다.

    모로토우는 1996년 설립된 독일계 회사로, 스프레이 페인트, 마카펜 등 고품질의 혁신적인 제품들로 잘 알려진 세계적인 회사이다. 브랜드 런칭과 함께 소개된 주요 제품으로는 벨톤 프리미엄(belton PREMIUM), UFA 스프레이(URBAN FINE-ART), 리퀴드 크롬 마카(LIQUID CHROME MARKER) 등이 있다.

    벨톤 프리미엄(belton PREMIUM)은 아티스트용 아크릴 스프레이 페인트로 발색력이 우수한 253가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여러 번 덧칠하지 않아도 커버력이 뛰어나며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 및 건조가 빨라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모로토우사의 특허 출원된 노즐 공법으로 미세하고 균일한 분사가 가능하여 섬세한 작업에도 적합하다.

    UFA 스프레이(URBAN FINE-ART)는 전문가용 아크릴 스프레이 페인트로 거의 모든 표면에 사용이 가능해 그래피티, 벽화 뿐만 아니라 회화, 공예, DIY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발색력이 우수한 48가지의 기본색상으로 구성된 ‘프로페셔널시리즈(PROFESSIONAL SERIES)’와 형광, 메탈릭, 이펙트 컬러, 표면처리 바니쉬 제품들로 구성된 ‘스페셜시리즈(SPECIAL SERIES)' 두가지 제품군으로 나뉘어 있다. 기존 락카보다 솔벤트 함유량이 적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신나 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유해하지 않은 제품이다.

    벨톤 프리미엄(belton PREMIUM)과 UFA 스프레이(URBAN FINE-ART)는 아크릴 마카인 원포올(ONE4ALL)제품과 상호 호환이 가능한 제품으로 고급 아크릴 안료를 만들어 발색이 우수하고 입자가 고와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마스킹 리퀴드 역시 기존 마스킹 테이프의 한계를 극복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다양한 표현의 가능성을 확장하고 있다.

    리퀴드 크롬 마카(LIQUID CHROME MARKER)는 간단하게 고광택의 불투명한 크롬 효과를 낼 수 있는 마카로 자외선에 강하여 실내외 사용이 가능하다. 프라모델, 그래피티, DIY 등 다방면에 활용 가능하다.

    모로토우의 모든 제품은 지구화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