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어머니·아버지의 젊음을 위한 사랑의 선물

  • 조선닷컴 콘텐츠기획팀

    입력 : 2018.05.18 17:01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다. 물론 감사하는 마음이 가장 중요하지만, 받는 사람에 대한 애정이 담긴 선물 역시 받는 사람에게 큰 의미로 다가간다. 특별한 날인 만큼 의미 있는 선물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다면, 부모님께 사랑받는 선물 리스트를 알아보자.
    사진출처: 블랙큐브코리아, 필립스코리아, LG전자
    ‘쿡셀’ 프라이팬
    조리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라이팬은 무게가 만만치 않아 관절이 약한 중장년층에게 무리가 갈 수 있다. 오랜 시간 무거운 프라이팬을 들고 요리를 할 경우 손목 통증을 유발하기 때문이다. 매일 정성스러운 음식을 해주시는 어머니의 건강을 위한다면, 보다 실용적이고 특별한 프리미엄 프라이팬 브랜드 쿡셀을 추천한다. 블랙큐브코리아의 쿡셀 프라이팬은 쿡셀만의 스테인리스 입체구조 도트 엠보 기술로 음식물이 코팅에 직접 닿는 면적을 줄여 코팅이 벗겨지는 현상을 최소화했다. 일반 프라이팬보다 내구성이 5배 우수하며 스테인리스 팬과 코팅 팬의 장점을 결합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조리를 할 수 있다. 특히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의 쿡셀 프라이팬은 소량을 기름으로도 음식물이 눌어붙지 않으며 세척이 쉽고 간편해 주부들이 사랑하는 주방 조리 기구로 손꼽힌다.

    ‘필립스’ 면도기

    매일 아침 출근 준비로 바쁜 아버지에게는 주름진 아버지의 얼굴을 매끈하게 관리해 줄 수 있는 면도기를 추천한다. 필립스 면도기는 쓰리인원 (3-in-1) 제품으로 원하는 헤드를 본체에 부착해 면도기, 수염트리머, 페이셜 클렌징 브로쉬로 사용이 가능하다. 간편한 건식면도와 피부를 보호하는 습식면도 모두 사용이 가능해 피부 손상 방지는 물론, 간편한 사용법으로 아버지들도 손쉽게 익힐 수 있다.

    ‘LG 프라엘’ 뷰티 디바이스

    어머니들은 어느새 늘어난 주름살에 속상해하지만, 매번 에스테틱에 방문해 피부 관리를 받기에는 시간과 비용이 만만치 않다. 최근에는 집에서도 에스테틱 못지않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기계가 관심을 끌고 있는데, 어머니의 젊음을 되찾아주고 싶다면 뷰티 디바이스 기계를 선물하는 것이 어떨까. LG 프라엘의 더마 LED 마스크는 피부 주요 고민 부위에 120개 LED 라이트를 집중적으로 배치해 빈틈없이 침투하여 피부 속부터 환하게 밝혀준다. 톤업과 탄력 동시 케어로 피부를 화사하고 탱탱하게 만들어주며 하루 9분 동안 간단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피부 관리가 귀찮은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