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헬스, 남녀노소 섭취할 수 있는 유산균 '비포락토' 선보여

  • 조선닷컴 콘텐츠기획팀

    입력 : 2018.05.18 17:57 | 수정 : 2018.05.21 16:37

    최근 유산균의 여러 가지 건강적 장점이 규명되고 있어, 소비자들이 유산균을 선택하는 기준과 취향이 다양화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기업 탑헬스는 이지멜트 공법으로 만든 비포락토 제품을 신세계 이마트트레이더스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해 선보였다. 탑헬스는 수많은 유산균을 깐깐하게 연구, 샘플링하여 아이, 어른 모두가 섭취하기 편리하고 면역력을 증진해 줄 수 있는 유산균인 비포락토를 찾아 이마트트레이더스의 까다로운 제품 심사 기준에 부합하려 1년간 노력한 끝에 소비자의 니즈와 취향에 맞는 효능이 접목된 트렌디한 유산균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탄탄한 구매력이 이어지고 있다.

    탑헬스는 락피도와 락피도엘로 유명한 애프엔디넷에서 분사한 벤처회사로 산부인과에서 판매되고 있는 페미오럴 밸런스, 레이디스밸런스 등 해외 프리미엄 제품들을 엄선해서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는 회사다.

    탑헬스의 비포락토는 세계최초 국제특허출원중인(국제특허 출연번호 WO 2017/060477 A1) 이지멜트 공법으로 만들어져 국내에서는 첫 선을 보이는 제품으로, 타사 제품과 달리 뭉침 현상이 없고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좋은 유산균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한편, 탑헬스는 이마트트레이더스 입점 기념 행사를 6월 초 실시할 예정으로, 동시에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도 온라인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탑헬스 관계자는 “비포락토가 이마트트레이더스 대표 유산균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라며 “해외에서만 판매되던 비포락토가 탑헬스의 오랜 연구의 결실 끝에 이마트트레이더스와 비포락토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게 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어 탑헬스 측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