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수상한 수제식빵

  • 조선닷컴 콘텐츠기획팀

    입력 : 2018.06.08 13:27 | 수정 : 2018.07.17 10:44

    수제식빵 전문점 ‘도담도담식빵’이 지난달 29일 열린 ‘2018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식빵)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도담도담식빵은 맛과 영양 2가지를 충족시킨 건강한 수제식빵으로 2018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에 올랐다. 부산빵집으로 유명한 해당 프랜차이즈는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밀가루, 청도 무항생제 계란, 서해 천일염, 우유 등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고 있다.

    도담도담식빵의 모든 수제식빵은 건강한 재료로 만들어 온 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수작업과 오랜 숙성기간을 거쳐 만드는 만큼 대량생산이 불가능하다. 본사에서는 식빵의 맛과 품질, 신선도 유지를 위해 한정수량 판매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특히 천연발효종인 르방과 샤워종을 사용해 장시간 저온숙성을 거쳐 굽기 때문에 촉촉함이 더욱 오래 지속된다. 밤식빵부터 치즈토마토, 에멘탈치즈, 소보루 단팥, 모카아몬드, 어니언크림치즈식빵까지 종류가 다양한 만큼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데다 자극적이지 않은 단맛과 빵 본연의 풍미가 느껴진다. 방부제 없이도 오래 두고 먹을 수 있으며 속이 편안하면서 장의 활동을 촉진하는 점도 특징이다.

    도담도담식빵 관계자는 “건강을 생각한 수제식빵 브랜드로 어린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해 온 결과 ‘2018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수상의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부산빵집으로서 건강과 맛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은 정성 가득한 빵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