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정보보호대학원, 보안 자격증 및 논문 특강 개최

  • 조선닷컴 콘텐츠기획팀

    입력 : 2018.06.15 16:59 | 수정 : 2018.06.15 17:01

    세종사이버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총장 신구)은 23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세종대 광개토관에서 보안 자격증 및 논문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보안관련 자격증 특강은 대학원 자격증 연구회가 진행하며 ISMS 인증심사원 책 저자이며, 임베스트컨설팅 CEO인 임호진 기술사가 특강을 진행한다.

    또한 대학원 학술연구회는 학술연구를 개최하며 정보보호대학원 박용석 주임교수가 ‘MIT SClgen과 논문발표’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종사이버대 정보보호대학원에서 개최하는 이번 6월 특강은 일반인, 재학생 및 졸업생, 예비 신·편입생 또는 자격증 및 학술연구 관심자라면 누구든 참가 가능하며, 매달 해당분야에서 저명한 전문가를 초청해 정보 교류를 펼치는 자리 중 하나이다.

    정보보호대학원 박용석 교수는 “보안이 중요시되는 4차산업혁명시대와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보안 자격증 특강은 관련 분야의 명사와 대학원생들이 어우러져 정보보안 자격증 및 관련 논문들에 대해 연구하고 토의하는 유익한 강연으로 진행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종사이버대 정보보호대학원은 국내외 최초로 해킹·바이러스 전문가, 사이버수사 전문가, 산업보안 전문가 등 전문 과정을 통해 특성화된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 정보보호학과 및 경영대학원 MBA학과는 6월 1일부터 7월 2일까지 가을학기 신·편입생 모집중이다.

    모집인원은 정원 내 전형과 군 위탁, 북한 이탈주민, 재외국인 및 외국인으로 나눠 선발한다. 국내외 대학 학사학위 취득자 및 취득 예정자 또는 법령에 따라 위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인정된 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