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ㆍ씰리' 등 수입 매트리스 알뜰하게 구매하려면…

  • 조선닷컴 콘텐츠기획팀

    입력 : 2018.06.16 07:00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편안하고 통기성이 뛰어난 신소재를 선보이는 수입 매트리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지만, 가격이 비싸 구매에 신중해질 수밖에 없다.

    그러나 최근 수입 매트리스를 한 자리에서 보고 비교할 수 있는 창고형 할인 매장이 등장하면서 알뜰 소비자들을 위한 팁으로 자리 잡고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수원동탄가구단지, 천안아산가구단지, 하남본점 등 3개 매장을 운영 중인 창고형 할인 매장이다. 100~250평에 달하는 매장 내에 템퍼ㆍ씰리 매트리스와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브로힐 등 30여종의 수입 매트리스를 보유하고 있어 직접 누워본 뒤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직수입과 고객 직거래 방식으로 유통마진을 제거하며 시중가보다 30~50% 가량 저렴하게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다. 매달 다양한 이벤트 덕분에 할인된 가격으로 템퍼ㆍ씰리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밖에도 청첩장을 소지한 예비부부들을 위한 추가 10% 할인, 아파트 입주 후 아파트 카페에 리뷰를 작성한 새입주자들을 위한 10% 중복 할인 혜택까지 기다리고 있다. 혼수를 준비할 계획이 있다면 템퍼ㆍ씰리 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정규직 배송 전문 직원이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리스를 옮겨주는 등 친절한 책임배송 서비스로 유명하며,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경우 무료배송도 실시하고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