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코리아, 에버랜드와 함께 희망의 승부차기 이벤트 진행

  • 조선닷컴 콘텐츠기획팀

    입력 : 2018.06.19 09:43

    플랜코리아, 에버랜드와 함께 희망의 승부차기 이벤트 진행

    - 안재홍 홍보대사도 참석해 지구촌 아이들의 꿈 응원하며 큰 호응

    국제구호개발 NGO 플랜코리아가 지난 16일 에버랜드 장미원 바닥 분수에서 홍보대사 배우 안재홍과 함께하는 ‘One Ball One Dream 희망의 승부차기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플랜코리아와 에버랜드는 개도국 아동들의 놀이시설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비를 모금하고, 다양한 나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다.

    승부차기 이벤트는 골키퍼로 변신한 배우 안재홍이 지키는 골대에 소정의 참가비를 내고 승부차기를 통해 골을 넣으면 골인이 된 숫자만큼 에버랜드에서 후원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실패한 참가자에게는 별도로 마련된 ‘플랜 나눔 체험 부스’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부스에서는 ‘플랜코리아 앱 다운받고 상품 받기’ 및 ‘응원 토퍼 SNS에 올리고 상품 받기’ 등 이벤트가 마련됐다. 부스 참가자 모두에게 나눔 뽑기를 진행해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리워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됐다.

    이날 부스는 개도국 아동결연 및 관련 사업에 정기 지원 할 수 있는 창구로도 활용됐다. 현장 아동결연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선물도 증정했다.

    플랜코리아 관계자는 “러시아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하는 동시에 개도국 아이들을 도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의미 있는 행사에 많은 분이 참가해 개도국 아동들을 위한 놀이시설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플랜코리아와 에버랜드는 매년 봄과 가을 ‘플랜 아트 마켓’을 개최해 수익금으로 개도국 놀이시설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