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무시무시한 공포와 워터가 격돌한다! 서울랜드 '고스트 워터워즈' 진행

  • 조선닷컴 콘텐츠기획팀

    입력 : 2018.06.21 15:12 | 수정 : 2018.06.21 15:21

    짜릿한 공포 체험과 이색 호러 퍼포먼스로 가득한 여름축제!
    개그 호러 로드 추격 퍼포먼스, 고객 참여형 물총싸움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서울랜드가 올여름 무더위를 단번에 날려버릴 ‘고스트 워터워즈’를 오는 6월 30일(토)부터 8월 26일(일)까지 진행한다.

    등골이 서늘해지는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서울랜드가 준비한 ‘귀신동굴-블러드 넘버’가 있다. 삼천리 동산에 위치한 귀신동굴이 호러 방탈출 게임방으로 재탄생해 사람들을 만난다.

    블러드 넘버에서 공포의 카운트다운은 안대를 착용한 상태로 어두컴컴한 지하 동굴로 내려가면서부터 시작된다. 피 묻은 천, 귀신 등을 피해 제한 시간 내 탈출에 필요한 숫자를 모두 찾아내야만 블러드 넘버의 공포에서 벗어날 수 있다.

    무작정 소리만 지르던 공포 체험에서 벗어나, 탈출을 위한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블러드 넘버는 치밀하게 계획된 공간 연출과 효과음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극강의 공포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개념 호러 ‘고스트 로드 퍼포먼스’는 인력거를 끌고 다니는 운수 좋은 날의 주인공 김첨지와 뛰어난 개그감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처녀귀신 그리고 고객을 웃기진 못한 벌로 지하에 갇혀버린 탈옥수가 서울랜드 전역을 구석구석 활보하며 펼치는 호러 개그 퍼포먼스이다.

    특히 ‘탈옥수를 잡아라’ 프로그램은 서울랜드 캐릭터와 고객들의 스릴 넘치는 추격전으로 많은 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고객을 웃겨야만 풀려날 수 있는 탈옥수를 잡으면 행운의 선물도 받을 수 있어 도망치려는 탈옥수와 잡으려는 고객간의 눈치싸움이 치열하게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주말 및 공휴일에 진행되는 이 퍼포먼스는 서울랜드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로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 기간에는 서울랜드 여름 축제를 대표하는 대규모 물총대결 ‘2018 워터워즈 서울랜드를 지켜라’도 진행된다. 세계의 광장에서 진행되는 고객 참여형 물총 싸움은 5톤의 물이 공중으로 뿌려지는 물 전쟁터에서 황금 열쇠를 빼앗으려는 해적단과 미녀 해군들이 함께 참여한다.

    물총 싸움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광장 주변 곳곳에서 물이 자동으로 분사되는 워터샷이 설치되어 있어 무더위를 단번에 날려주며, 야간에는 화려한 조명, 인기 DJ의 신나는 음악과 함께하는 ‘고스트 워터 DJ 파티’가 열려 밤에만 누릴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도 선사한다.

    또한, 서울랜드는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튜브를 타고 호수를 돌며 한 여름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튜브스터 치맥보트, 밤낮 모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액션존 물놀이터, 시원한 실내에서 인기 애니메이션을 즐기는 특별 상영회 등도 마련했다.

    한편 서울랜드가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