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싱가포르 여행가면 챙겨야 할 쇼핑 정보…'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Great Singapore Sale)'

  • 디지틀조선일보
  • 서미영

    입력 : 2018.06.27 13:19

    싱가포르는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브랜드가 많이 입점 되어 있는 대규모 복합 쇼핑몰이 있어 쇼핑하기에 좋다. 올여름에 싱가포르에서 쇼핑을 한다면 잊지 말아야 할 점이 오는 8월 12일까지 개최되는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Great Singapore Sale)'다.

    특별히 올해 25주년을 맞아 더 큰 규모로 돌아온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은 백화점은 물론 대형쇼핑몰, 작은 상점들까지 싱가포르 전역의 상점들이 참여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지난 6월 8일부터 시작된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Great Singapore Sale)'은 행사가 끝나는 8월 12일까지 여행자들이 쇼핑을 하면서 즐길 수 있는 각종 행사가 쇼핑 천국 오차드 로드(Orchard Road), 마리나 베이(Marina Bay), 캄퐁 글램(Kampong Glam), 센토사(Sentosa)를 포함한 싱가포르 전역에서 진행된다.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 내용
    01
    토트백 이벤트

    각종 상점과 음식점에서 250 싱가포르 달러를 쓰면, 100 싱가포르달러 상당의 바우처와 각종 상품으로 가득 찬 한정판 ‘고스프리 쇼핑 토트백’(GoSpree shopping Tote Bag)을 얻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선착순 250명에게만 기회가 주어진다.

    02
    고스프리(GoSpree)앱 할인행사

    고스프리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세일행사와 관련된 정보뿐만 아니라 쇼핑, 식사, 관광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고스프리 행사 직원이나 마스코트를 찾아 옷에 있는 QR코드를 찍어 전송하면 경품혜택을 받을 수 있다.

    03
    고스프리 제비뽑기(GoSpree Lucky Draws)

    고스프리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 2018 이벤트에서 44,000 싱가포르 달러 상당의 쿠폰들을 매일 추첨을 통해 나눠 주고있다. 고스프리 회원들은 매일 쿠폰을 받아 경품을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고스프리 쿠폰으로 250싱가포르 달러 상당을 구매한 선착순 250명은 25싱가포르 달러 상당의 쿠폰을 무료로 받게 되며, 무료쿠폰의 전체 액수는 25,000 싱가포르 달러이다.

    04
    유니온페이 고객대상 쇼핑바우처

    매주 최소 250 싱가포르 달러를 쓴 25명의 유니온 페이 고객은 250 싱가포르 달러 상당의 쇼핑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싱가포르 관광청 공식 홈페이지 및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 홈페이지를 통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