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피아노 방문레슨 ‘피아노비지트’, 최고급 디지털 피아노 무상제공

  • 조선닷컴 콘텐츠기획팀

    입력 : 2018.07.03 11:00

    감성과 창의력을 기르는 데 탁월하기로 유명한 피아노 교육은 오래전부터 필수 교육으로 꼽혀 왔다. 피아노 학원에서 획일화된 교재(교본)와 단계를 밟아 나가던 과거와는 달리 최근에는 1:1 방문을 통해 보다 퀄리티 높은 맞춤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는 추세다.

    이러한 상황에 맞춰 프리미엄 음악교육기관 ‘피아노비지트’가 전문적인 교육 환경 구축을 위해 최고급 디지털 피아노를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공하는 피아노는 이탈리아 viscount社와 기술 제휴를 맺고 만든 180만 원 대의 크라우져 최고급 디지털 피아노로 그동안 시장에서 무료로 제공해주건 저가형 피아노와는 차별화했다.

    피아노 교육의 퀄리티가 높은 만큼 도구, 즉 피아노도 퀄리티가 높아야 실력이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다는 피아노비지트의 철학에서 비롯된 특별 혜택인 것.

    피아노비지트 관계자는 “1년 이상 꾸준한 피아노 개인레슨을 받고 싶지만 피아노 구매 및 대여가 부담스러웠던 사람도 디지털 피아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해당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피아노비지트는 수강생이 배우고 싶은 파트나 희망하는 취업 분야, 현재 실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개별적 맞춤 커리큘럼을 설계하며 일대일 교육, 개별지도를 통해 그에 맞는 교육을 제공한다”며, “획일화된 커리큘럼에 비해 성장 속도가 빠르고 만족도도 매우 높은 만큼 앞으로도 보다 특별하고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발전시켜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아노비지트에서는 시중 교재가 아닌 자체 음악 교재를 제작해 제공하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피아노 교재는 전문가의 세밀한 단계별 구성 연구와 집필을 통해 탄생한 맞춤형 교재로 호응도가 높다.

    또한, 단순히 획일화된 피아노 강습이 아닌, 교육과 관련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1:1 방문레슨 이라는 가장 효율적인 공부 방법을 안정적이고 믿을 수 있도록 제공하기 위해 체계적인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유아용 피아노 교육부터 초등학생용 등 어린이 피아노 교육까지 피아노교육지사를 통해 배울 수 있으며, 기초부터 음악이론까지 다양하게 습득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